선교사 소식

선교사소식 박재덕(탄자니아) 2017년 1월

장석교회 0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 성령 안에서 예수님을 인정하며, 증인된 삶을 살아가시는 기도의 동역자님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저희가 살고 있는 곳은 탄자니아 아루샤 시내에서 외곽 지역으로 30분거리 KIKUWE마을입니다. 이곳에 CTSI 선교센터가 아담하게 지어져 여러 사역자들과 다양한 사역을 준비하며 협력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직 많은 부분에 적응이 필요하고, 이곳 역시 모두 시작하는 단계라 어수선함도 있지만 각자가 맡은 일들을 차근히 진행 중에 있습니다.

특별히 저희가 감당할 사역은 선교사 자녀 학교 설립에 관한 일로 먼저와 있지만 일은 주님이 앞서 하고 계십니다. 지난 12월에 중동에 사시는 장로님 한분이 저희의 기도나눔 메일을 보시고  3만불을 입금해 주셨습니다.  이것이 최초 학교 사역 후원금으로 선교센터 대표 통장에 들어와 있습니다. 현재 이 비용 일부를 학교부지를 포함한 전체 선교센터 담장공사로 쓰여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학교 기초공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CTS에서 후원모금을 위해 '열방을 향하여' 라는 프로에서 지난해 12월 초에 3번의 방송을 해 주셨습니다.  계속해서 다양한 통로를 통해  학교 건물이 세워지고 관련된 물품들과 교사 선교사들이  채워지길  기도합니다.

지난 1월초에 10일정도 페이스톤 국제학교에서 학생 16명과 교장선생님, 이사님 이하 3분 선생님, 총 21명이 태권도 사역을 준비 하시는  선교사님을 통해 오셨는데 앞으로 세워질 학교  사역의 현황을 들으시고 페이스톤 국제학교와 MOU를 맺게 하셨고, 다양한 교육 컨설팅과 차차 교육지원에 대한 것들을 고민하게 해 주셨습니다. 계속해서 저희와 소통되게 하셔서 다양한 지원들이 오고 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이 또한 하나님의 놀라운 타임밍에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돌아보면 저희 앞서 보내신 두 분 선교사님 가정이 이 학교 사역들의 동역자들 이십니다.
가시덤불과 돌짝들로 가득한 땅을 일구어 나무들을 심고, 담장을 두루고, 우물을 파며 선교센터의 수 많은 건축들을 앞서 묵묵히 해 오신 팀 대표 김현석, 고미라 선교사님 내외,
일찍이 태권도 사범으로 탄자니아를 품고 제 2기 사역을 하시는 박상현, 박새롬 선교사님, 이분들의 삶은 이미 예수님 사랑의 본으로 살아가게 하셔서 앞서 탄자니아로 부르시고 함께 일하게 하셨습니다. 각자의 주사역 준비 하시기도 바쁜데 한결같은 사랑으로 섬기시는 두분 선교사님 가정들을 축복합니다.
하나님, 저희같은 연약한 자도 부르셔서 사용 하시는데 앞으로도 계속해서 부르심을 입은 다양한 하나님의 자녀들을 보내실 줄 믿고 감사 드립니다.

 현재 사역지에서 저희는 스와힐리어 공부하기, 저희랑 함께 살고 있는 선교사 자녀 네 명 각각에게 매일 한 두 시간씩 마춤형 학습과 주일학교를 맡아 가르치고 있습니다. 예나, 조이는 학교를 다니지 않고 있어 3월에는 이들을 위한 홈 스쿨 교사 내외가 단기로 5개월간 올 예정입니다. 저희는 이분들과도 가르칠 교과 과정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은혁, 은휼은 영국식 국제 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올 해 9월엔 모두 이곳 선교센터 안에 지어질 학교에서 4명의 학생들부터 학교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계속해서 5월 초에 홍세기(전 마닐라 한국 학교 교장) 선생님 내외가 방문할 계획이십니다. 그 밖에 선교센터 안에는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하여 얻어지는 수입금으로 센터 안의 운영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 선교사들이 서로 협력하여 게스트에 오시는 단체 팀들을 돕고 있습니다. 그밖에, 지난 1월3일-7일까지 탄자니아 아루샤 한글학교 주최로 좋은 교사 운동 본부를 통해 오신 9명의 선생님들과 선교사 자녀들 16명께 학습캠프 사역을 하였는데 저희도 이 기간 선생님들과 함께하며 작은 부분들을 협력하면서 많은 것들을 배우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계속 토요일마다 선교사 자녀들을 가르치는데 협력해 달라는 요청이 와서 돕기로 했습니다.

감사제목
박재덕 선교사 2년 비자가 8개월만에 드디어 나왔습니다. 기도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치수는 군대에서, 진수는 대학에서, 그리스도 예수님을 인정하며 예배자로 잘 세워져 가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선교 센터안에 다양한 방문 팀을 보내시어 기도의 동역자들로 맺어 주심도 감사 드립니다.

기도제목
계속해서 선교지 소식을 보시면서 기도해 주시고, 특별히 선교사 자녀 학교설립을 위해 후원모금과 건축, 교사, 행정, 기술, 선교사들이 장. 단기로 오실 수 있기를 기도부탁 드립니다.

탄자니아는 비자 받기가 까다롭고, 신청해도 인내가 필요할 만큼 오래 걸립니다.  이 나라의 행정처리와 나라 일을 맡은 위정자들을 위해 기도부탁 드립니다.

자동차 구입을 놓고 기도합니다. 차가 없으면 발이 없는 것처럼 활동 범위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처음 계획했던 차를 구입할 수 없게 되어 다른 차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4월 중순 까지는 차가 구입 되어지길 기도합니다. 차량구입으로 총 $20,000을 모금 중입니다. 현재까지 $10,000은 준비해 놓았습니다. 나머지도 준비 되어지길 기도합니다. 저희로 인해 주변 선교사님들께 불편을 드리지 않게 꼭 차가 구입 되어지길 기도합니다.
저희들의 영, 육 건강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특히 육신의 연약함으로 영으로 기도하고 에배자로 사는 삶에 방해가 되지 않길 기도 부탁 드립니다.

욥기 1:21말씀
"주신 이도 여호와시요 거두신 이도 여호와시오니 여호와의 이름이 찬송을 받으실지니이다."

탄자니아 아루샤에서
박재덕 이순안 (치수 진수)선교사 드림.


게스트하우스와 선교사 사택



메인홀



선교사 자녀들


센터 사무실자리


저희가 사는 센터옆에  지금 보이는 땅에 먼저 담장공사 마치고
초등학교 건물과 태권도장 건물이 올 해 안으로 세워질 것입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