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 소식

선교사소식 박재덕(탄자니아) 3월

장석교회 0
박재덕, 이순안 선교사,

탄자니아 아루샤에서  사역 소식과 기도나눔 드립니다.

CTSI 선교센터 희망농장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한달 전쯤, 희망농장 40에이커 (약 5만평)에 옥수수와 해바라기씨를 심었는데 그 안에 큰비가 두번 내려 주어 새싹이 나와 요근래 한뼘가량의 옥수수,해바라기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곧이어 소와 염소 그리고 닭을 키우는 목장도 한켠에 만들어 나갈 계획을 잡고 추진중입니다. 주민들도 자진해서 기르던 닭을 기증하고, 얼마전에 방문하신 목회자 가정이 후원해 주신 소 두마리가 목장 주인공들이 되어 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닭 한마리 기증 1만원, 염소 한마리 기증 8만원,  소 한마리 기증 40만원,- 60만원 이라고 합니다. 기도해 주시는중에 참여  하시길 원하시면 연락 주세요. 자세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CTSI 선교센터 소식,

담장 공사가 지난 2월말에 거의 완성되어 지금은 막바지 마무리 작업중에 있습니다. 후원해 주신 익명의 장로님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

바로 이어서 농구와 테니스, 족구장으로 사용될 코트를 공사중입니다. 이 후원은 함께 사역하시는 선교사님의 씨드 머니로부터 시작 되었습니다.총 프로젝트 비용이 1500만원 이라고 합니다. 부족한 비용도 채워 주실것을 믿고 공사중입니다.

자동차 기술학교 사역을 준비하시는 선교사님  프로젝트는  건물 공사가 마무리 되어 가고 있습니다. 다음 기도편지에는 사역이 시작 된것을 소개해 드릴것 같습니다.

태권도 사역을 준비하시는 선교사님은 다음달쯤 기초공사가 들어가면 바로 조립식 건물로 완공된다고 합니다. 4월-5월이면 이 공사도 어느정도 마무리 될것 같습니다.

학교사역 프로젝트는 규모가 큰것이라 계속 단계에 있습니다. 감사한것은,
3월 초에, 태권도 사역하시는 선교사님을 통해 신혼부부가 결혼하고 바로 이곳에서 5개월 동안 선교사 자녀들 공부를 돕기 위해 오셔서 사역중이시고,  또한 오랫동안 미국과 한국, 카나다에서 교육사역을 하셨던  마이클 강 선생님이 두 주간 오셔서 여러분야에 대한 교육 사례들을 나누게 하셨습니다.

조금씩 그림이 그려지는것은  앞으로 지을 학교는 21세기에 알맞는 교육현장으로 가정같은 학교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학교부지에 제일 먼저  교실을 겸한 도서실을 먼저 지으려고 합니다.

처음엔 학교를 지으려고 했으나 이곳 탄자니아가 요구하는 기본 시설과 인가 받는것이 최저 3년 이상이 걸린다고 하여 저희는 각 가정을 오픈한 홈 스쿨 과정을 도입하려는 마음이 생겨 당장은 교실보다 도서실과 교사 사택을 겸한 기숙사 하우스를 지어 학교보다는 가정 같은 분위기에서 공부하게 하는것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알맞는 장 단기 선교사들이 지원되길 기도해 주셨으면합니다.

현재 저희가 하고 있는 사역들은
네명의 선교사 자녀 교육을 맡아 월-금 영어 국어 수학 지도
주일: 주일학교 성경공부

현지인 스탶을 위한 영어, 한국어, 성경공부를 화 목요일 오전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은 한글학교 에서 박선교사는 역사를 초등 4-6학년, 중학생들에게, 이선교사는 한국어 수학을 1-2학년 학생들께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 밖의 기도나눔
저희가  먼저 주어진 상황들속에 하나님과 친밀한 관계를 이어가게 하시고 기쁨으로 이 사역들을 누리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자동차 구입을 위해 기도합니다. 4월까지는  구체적인 응답이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자녀, 치수는 군 생활을 잘 감당하고 있다고 자주 소식 주고 있어 감사를 드립니다. 맡겨진 임무는 군종, 상담병, 간부 행정병 등이라고 합니다. 늘 예수향기 가득한 자녀로 쓰임받는 곳에서 형통케 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작은자녀 진수는 교생실습으로 대학교 근처 중학교에서 역사를 가르친다고 합니다. 그밖에 국제학생회 부회장과 이번 봄방학엔 조지아주로 8명의 리더로 봉사활동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매순간 성령충만케 하시는 은혜를 누리며 남은 학기를 잘 마무리 하길 기도합니다.

현재 저희가 매일 만나는 은혁, 은휼,예나, 조이가 하나님 자녀로 정직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기도해 주셨으면 합니다.

조만간 한국 선교사님들을 초청하고 부모교육  세미나를 계획할 예정입니다. 이런 모든일정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올려드리며 저희가 지혀롭게 감당하길 기도부탁 드립니다.

바로 지금 기도해 주세요.
사랑과 감사를 드리며 이모든 간구와 상황을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의지하여 간구합니다. 아멘
0 Comments
제목